2013 퓨처뱅크 코리아 리테일 이노베이션 : 리테일금융의 경쟁력, 혁신 신기술 동향 심포지움 다양한 서비스 산업을 이루는 빠른 테크놀러지 혁신과 함께 리테일금융 서비스는 발전하고 있습니다. 리테일금융 은행 간의 치열한 경쟁이 매우 중요한 시점에 왔으며 – 각 금융기관은 고객을 더욱 잘 이해하고 소통하기 위해 테크놀로지와 이에 대한 통찰력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시점에서 네트워킹 시대의 리테일금융의 승자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핵심요소 일까요? Gamification (게이미피케이션),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reddit 와 9GAG포함) 가 활용되면서 고객과 각 금융기관이 상호작용하는 방법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가 서로 연계됨에 따라 비용절감을 위해 리테일금융에서는 모바일 뱅킹, 인터넷 뱅킹과 같은 뉴 채널이 영업지점에서 서로 발전 하고 있지만, 어느 포커스에 새로운 서비스를 두고 전략적으로 배치하는지가 제일 중요합니다. 글로벌 경제 위기에 따른 핵심 중점사항은 고객 중심의 손해에 빈번하게 발생하는 리스크 관리에 있습니다. 이런 현상은 P2P 결제가 발달한 비 은행기관의 성장으로 더욱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각 금융기관이 리스크 관리와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위해 예금 및 e-머니를 유치할 필요성이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3퓨처뱅크 코리아는 한국과 해외 리테일금융 부문에서 200분 이상의 뱅커를 초청합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향후 한국의 리테일금융 부문에 초점을 맞추어 리테일금융이 변화하는 모습과 최신의 트렌드를 요약하고, 한국의 리테일금융 산업에 대하여 중점적으로 논의를 할 것입니다. 또한 리테일 서비스산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 및 테크놀러지 공급 업체를 위하여 기획 되었습니다 컨퍼런스의 주요 안건
|
주최:
후원:
스폰서:
|
|||||||||||||